베가야 아프지마

[Nex-5T/SEL24F18Z] 오페라디바스 Opera Divas 본문

Culture Day/Yum-Yum!

[Nex-5T/SEL24F18Z] 오페라디바스 Opera Divas

ultrayoung 2014. 3. 16. 21:00

 

 

몇일 전 화이트데이 3월14일날 다녀온 오페라디바스 @.@

고백하기 좋은 날~~ 룰루~ 으흐흐....흐흐흑.....

왜 눈물이 나지.. 암튼 다녀옴

 

 

 

건물은 이렇게 2층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낮에가도 엄청 이쁠것 같은 오페라디바스 @.@

 

 

 

 

 

 

 

 

오페라디바스의 유명한 점은 이렇게 식사를 하면서 연주되는 피아노를 들을 수가있고

정해진 공연시간에는 공연도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다.

 

 

메인공연이 시작되기전에 보여주는 동영상시간~

 

 

 

 

 

 

이날 화이트데이 오페라디바스의 공연시간은 8시!

시간이 되지 창문에 위이이이잉~하면서 가리개가 나오고 스크린이 나오면서 영화를 보여주었다.

이날 로미오와 줄리엣을 보여주었는데  화면에 남성분들이 성악?을 하시면서

영화 중간중간 불러주셨다.

 

 

 

 

화이트데이여서 마지막부분에는 우리나라 사랑노래도 불러주시더라는 @.@

 

 

 

 

화이트데이 셋트메뉴의 음식사진들이다.

추가로 와인2잔이 기본구성인데..

맛은 평범한 편이다. 엄청난 맛이라며 강추할 정도는 아니다.

그냥 특별한 날에 특별한 곳을 찾는 다면 추천할 정도인것같다.

이날 화이트데이A 셋트 음식의 가격은 \148,000.

크...엄청 비싸다 ㅠㅠ

 

 

 

 

오페라디바스에서 공연을 다 보고 나오면서 찍어본 사진인데.. 낮에도 한번 다시 와보고 싶다.

 

암튼 맛은 보통!!!

분위기는 좋다~~

특별한 날에 추천!!!

그냥가기에는 고민3번 해봐야할 듯!

 

 

P.s 예약은 의미가 없는것 같다. 3월1일날 예약할때 좌석지정말씀드리고 예약일 3,4일 전에도 전화해서 다시확인했는데

좋은 좌석지정예약까지 잘~~ 되었다고 답변들었는데...

막상가보니 오는데로 선착순 편한자리 입장이라고한다. 그래서 별로 좋지않은 자리에 앉게 되었다.

갑자기 결정된 사항이라나 머라나... 이래서 예약의미가 있을까싶다.

 

예약할때말만 믿고 예약시간에 맞추어 도착했는데 정말 곤란하고 낭패였다. (기분 완전 상함. 내가 머한건가 싶었음)

 

오페라 디바스 음식맛과 예약시스템은 정말 비추.

분위기는 추천.

 

오페라디바스 031-938-2500

 

 

 

 

 

 

요건 사탕대신 여자분에게 내가 선물한 수제 마카롱 @.@ ㅋㅋㅋ

난 센스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