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야 아프지마

팬택 신제품 베가 팝업 노트 카메라1편 후면카메라 본문

VEGA It's different

팬택 신제품 베가 팝업 노트 카메라1편 후면카메라

ultrayoung 2014. 7. 28. 17:30

안녕하세요. ultrayoung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베가 팝업 노트 후면카메라 성능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베가 팝업 노트의 카메라의 화질은 인물중심으로 이루어졌는데요.

 

지난 포스팅에 사진으로 몇 번 소개해드렸던 내용입니다.

 

개발이 마무리되어 좀 더 좋은 퀄리티의 사진을 얻을 수 있었어요 @.@

 

아래 사진들은 클릭하시면 더 크고 선명하게 깨끗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원본불변의 법칙이 존재하지만 베가 팝업노트의 카메라는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주도록 하였습니다.

 

 

 

 

 

 

팬다님과 이정호님께서 댓글로 건의 주셨던 수채화 현상에 관련한 이미지입니다.

제가 알고있는 수채화 현상과 같은 의미라면 위에 사진을 통해서 수정 되었다는 것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의 표현과 피부표현 어떤가요!?

이번 베가 팝업노트에서 인물표현을 최적화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였습니다!

 

 

 

 

 

사진 촬영 중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카페 접사기능을 볼 수 있는 사진입니다.

접사, 아웃포커싱에서도 선명하고 깨끗한 화질을 위해 그 동안 마신 레몬에이드가 50잔은 되는 것 같네요 ㅠㅠ

무료음료 쿠폰이 5개 넘게 모아졌어요~~~

 

 

 

인증샷입니다~~ ㅎㅎㅎ

회사 앞 DABIH722 레몬에이드 정말 맛있어요 @.@

 

 

 

 

베가 팝업노트로 본 하늘의 구름이 참 멋지지 않나요!?

 

 

다음 포스팅은 베가 팝업노트 전면카메라를 적어보려 합니다.

전면카메라는 인물 셀카 위주여서 후면보다 더 많이 튜닝이 필요했어요.

그리고 포스팅하기 위해 우리회사 최고미녀분을 섭외까지 하여서 촬영하였습니다.

 

베가 팝업 노트 카메라2편 전면카메라!!! 많이 기대해주세요~!

 

 

 

해당 사진들은 베가 팝업노트로 촬영한 사진입니다.

 

 

아참! 그리고 이 사진은

퍼가기, 캡쳐등을 하시면 안됩니다.

보기만 해주세요.

 

 

아래 하트를 한번 눌러보세요~~~ 그럼 하늘에서 노트가 떨어져요!!! @.@

 

 

 

베가야 아프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