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야 아프지마

베가 팝업노트 카메라 생각보다 별로지요..?ㅠㅠ 본문

VEGA It's different

베가 팝업노트 카메라 생각보다 별로지요..?ㅠㅠ

ultrayoung 2014. 11. 24. 14:18

 

 

안녕하세요. ultrayoung 입니다.

 

오늘은 " 베가 팝업노트 카메라 생가보다 별로지요? " 라는 주제로 간략하게 글을 작성하려 합니다.

 

아마... 제 블로그에 팝업노트로 촬영한 사진을 보셨는데...

 

팝업노트를 구입하셨는데에... 제 블로그에서 본 사진만큼의 이미지를 얻지 못하실 것 같아 글을 적습니다.

 

이 글을 보시거나, 사용자분들께서 팝업노트를 구입하셔서 찍은 사진후기를 보시는 많은 분들께서...

 

" 역시 직원 블로그여서, 어느정도 연출하고 찍은 사진들이였구나, 허위광고다..ㅠㅠ "

 

라고 많이 생각하실 것이라고 짐작되어 글을 적어봅니다.

 

먼저 죄송합니다.

 

 

 

이렇게 접사도 잘 되고 아주 어두운밤이 아닌 이상 AF도 잘되고 화질도 노출도 좋아야하는데...

아마 팝업노트를 구매하신 분들께서 지금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커널버전을 확인해보시면....

 

SW버전이 7월쯤 버전일 거예요. 그때 팝업노트 1차 생산분 3만대가 생산이 되었거든요..

 

 

 

 

그런데... 제가 오래전부터 보여드렸던 팝업노트의 카메라 화질개발을 완료한 시점이 7월말 입니다.

7월 버전에는 베가 아이언2의 카메라의 개발내용이 담겨져 있고, 많은 협의와 설득을 통하여 새로운 방향의 튜닝값을 7월 말쯤에 적용할 수 있었어요.

이때 계획은 출시와 동시에 카메라 업데이트를 적용하는 거였어요.

그런데 회사가 부도가 나고, 법정관리가 들어가고, 팝업노트는 계속하여 출시를 할 수 없어서 업데이트 버전이 평가를 받을 수 없었습니다.

 

그러던 중 지난주에 팝업노트가 출시가 되었고, 현재 업데이트 버전 평가가 진행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당초 계획과는 다르게 진행되어, 제가 말씀드린 내용과 현재 다른 성능의 팝업노트 카메라때문에 실망시켜드린 점 매우 죄송스럽니다.

가장 Best는 계획했던 것처럼 출시날 SW업데이트가 진행되어 구매와 동시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부분인데...

회사의 사정으로 인하여 사용자분들에게 불편과 실망을 안겨드려 매우 죄송스럽습니다.

 

위에 말씀드린 것처럼 현재 팝업노트는 베가 아이언2의 카메라의 튜닝값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결코 뒤쳐진 내용이 아니며, 블로그를 통해 소개드린 내용과 다를 뿐입니다.

 

12월중에 팝업노트 업데이트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카메라뿐만이 아니라 많은 기능들에 대하여 수정, 추가가 될 것입니다.

12월 업데이트때에는 블로그를 통해 소개드린 것처럼 만족스러운 화질과 성능의 카메라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저 또한 오래전에 완료되어 소개시켜드렸던 카메라 내용을 전달드리지 못하여 매우 아쉽고 슬픔속에서 오늘을 보내고 있습니다.

소비자분들의 실망과 아쉬움과는 견줄 바가 아니지만, 부디 조금만 이해해주셨으면 합니다.

 

 

 

 

오늘 커뮤니티사이트에 베가팝업노트 첫 번째 A/S 방문자분의 글을 보았습니다.

카메라때문에 방문하셨다는 말씀을 보고 마음이 많이 아팠습니다.

2m 원거리 실내에서 AF불량이라는 내용과 동영상을 보았습니다.

AF 미녀담당자님에게 관련 내용전달하여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해보려합니다.

 

 

 

베가팝업노트 첫 번째 업데이트 후에는 실망이 아닌 기쁨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시일이 조금 남았지만 모쪼록 많은 기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베가야 아프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