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야 아프지마

휴가중! 본문

Childish pastime/Yeon E

휴가중!

ultrayoung 2014. 11. 4. 17:47

안녕하세요. ultrayoung 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알고 계시듯이 회사 법정관리와 refresh개념으로 구성원 휴직을 진행중입니다.

 

11월에는 저도 휴직을 떠나게 되었어요.. 흐흐흐

 

5년넘게 일하면서 이렇게 오랫동안 쉴 기회가 없었는데... 좋아해야할지 슬퍼해야할지 ㅎㅎㅎㅎ

 

근데 막상 갑자기 쉬게 되어서인지 계획이 아직 없습니다 ㅠㅠ

 

그래도 갑자기 어디 가고싶어지면 바로 고고 하기위해 세차를 오늘 열심히 했네요 ㅋㅋ

 

 

 

 

 

고작 4일 세차못했다고 이렇게 더러워졌습니다..ㅠㅠ

 

달리지도 않았구... 그냥 집에 세워뒀는데....

 

오래된 아파트라.. 야외에 있어서.. 게다가 산에 지어진 아파트여서 모래와 이슬크리가 ㄷㄷㄷ

 

 

 

사진으로는 그렇게 더러워보이지는 않네요 -_-

 

 

 

물뿌리기전에 팅커벨 한컷 ㅋㅋㅋ

친구들이 때래여.... 난 예쁘기만한데...

흠~~

 

 

 

열심히 물뿌리고 거품해주고 했더니

연이도 힘이든지 땀을 흘리네요 ㅋㅋㅋ

 

 

 

타이어에 광택제도 뿌려주고~~

그럼 타이어가 새것처럼 빛나요 @.@

 

 

아... 배기 새로한거 포스팅한다고 한다고하고.. 여직 못했네요.

얼마전 새로 장착한 아크 그립 테크노 제품입니다!!

소리가 예뻐요~~

팁도 걸레로 깨끗이 닦아주고.. 흐흐

 

 

 

지난 달 경기항공전에가서 박살난 앞범퍼 ㅠㅠ

새로 장착했습니다~ 흐흐...

원활한 사고처리해주신 경기관광공사 담당자분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에어댐은 카피가 참 많아서.. 정품만의 특징을 살리기가 난해했는데요..

이번에 본사가서 장착할때 적극적인 아이디어를 건의해서 그릴망 안쪽에

M&S 정품라벨을 달았더니...

완전 이쁩니다 @.@

본사 사장님이 감사하다며 앞으로 출고되는 제품에는 이렇게 하실거라고 합니다.

으흐흐흐..

카피를 쓰지 맙시다~~

 

 

 

은근히 빛나는 정품라벨 @.@

 

 

 

 

하이얀 연이가 빛을 발광하더라구요 ㅎㅎㅎ

아.. 뿌듯해~~

 

이제 어디든 떠날 준비는 다 되었네요!!

근데 어디가지...!?

사진도 찍고 상쾌할만한곳 추천 부탁드립니다!

 

 

 

 

조수석 손잡이는...

왜 늘 깨끗한 것일까요..!?

누가 지문 좀 뭍혀주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