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야 아프지마

DDP 동대문디자인플라자 LED장미 본문

Trip Memento/우리나라 좋은나라

DDP 동대문디자인플라자 LED장미

ultrayoung 2014. 11. 29. 03:00

안녕하세요. ultrayoung 입니다.

한 달간의 휴직이 끝나는 마지막 주 입니다.

어디론가 멀리 떠나볼까.. 어디가면 좋을까.. 고민이 많았는데.

전부터 facebook을 통해 본 LED장미가 생각이 나서 지인과 다녀와보았어요.

평일이여서인지 아니면 개장이 끝나가서인지 사람이 생각보다 많지 않았어요.

 

아직 다녀오시지 못한 분들이 계시다면 바람쐴겸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번 주말까지만 개장한다고 하네요.

 

* 사진은 클릭해서 봐주세요~

 

 

 

 

무엇을 찍든 추억을 남기고 기록한다는 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한 송이 꺽어 선물해주고 싶었어요 @.@

 

 

 

 

 

요즘 A7R의 고해상도의 위엄을 느끼게 해주는 크롭사진입니다.

위에 장미가 크게 나온 사진은 근거리 촬영이 아닌 바로 위에 사진을 촬영 후 AF가 맞은 장미 한송이만 크롭해본 사진입니다. (야간인데도 디테일이 살아있습니다.)

모바일카메라도 이 사진처럼 고해상도를 탑재하면 좋겠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모바일카메라는 고해상도 전에 조리개 가변이 가능한 모듈을 개발하는 것이 더 시급하다고 생각해요.